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

opec 및 브라질 : 관계를보세요

by 김행복 2023. 12. 1.

OPEC 및 브라질 : 관계를보세요

석유 수출국 (OPEC)의 조직은 석유 생산 및 가격을 통제하는 국가의 카르텔입니다.1960 년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브라질을 포함한 14 개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브라질은 OPEC의 회원 인 유일한 라틴 아메리카 국가이며 조직과의 관계는 복잡한 국가였습니다.이 기사에서는 OPEC의 역사와 조직에 대한 브라질의 참여를 살펴 보겠습니다.

OPEC의 역사

OPEC은 1960 년 이라크 바그다드에서이란, 이라크, 쿠웨이트, 사우디 아라비아 및 베네수엘라의 5 개국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이 단체는 석유 생산 및 가격을 통제하고있는 주요 석유 회사의 전력 증가에 따라 결성되었습니다.OPEC의 목표는 석유 생산 및 가격을 통제함으로써 석유 생산국의 힘을 높이는 것이 었습니다.수년에 걸쳐 OPEC은 브라질을 포함한 14 개국을 포함하도록 성장했습니다.

브라질과 OPEC

브라질은 2007 년 OPEC에 합류하여 조직의 회원이 된 최초의 라틴 아메리카 국가가되었습니다.그 이후로 브라질은 OPEC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브라질은 OPEC의 생산 할당량에 큰 기여를 해왔으며 가격을 안정화하기 위해 생산 증가를 옹호했습니다.브라질은 또한 미국에 대한 성악과 OPEC에 대한 정책이었으며 OPEC 국가와 비 OPEC 국가 간의 협력 증가를 옹호했습니다.

브라질의 OPEC 참여는 조직과 국가 모두에게 유익했습니다.브라질은 글로벌 석유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높일 수 있었으며 OPEC 회원을 사용하여 정치적 영향력을 높일 수있었습니다.또한 브라질은 OPEC의 회원 자격을 사용하여 외국 시장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다른 OPEC 국가와의 경제 관계를 높일 수있었습니다.

결론

OPEC과 브라질의 관계는 복잡한 관계였습니다.브라질은 OPEC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왔으며 조직의 멤버십을 사용하여 글로벌 석유 시장에 영향을 줄 수있었습니다.브라질은 또한 OPEC 회원 자격을 사용하여 외국 시장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다른 OPEC 국가와의 경제 관계를 높일 수있었습니다.#opec #brazil #oil #Energy #economy #politics